블로그 이미지
아름드름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7. 3. 27. 23:08 믿음

혹시 예수님의 새이름을 들어보셨나요?

 

 

모든 기독교인들은 지금 이 시대가 성령시대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다. 지금은 성령시대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지금이 왜 성령시대인지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한다. 그냥 막연하게 교회에서 성령시대라고 하니까 성령시대이겠거니 하고

별 의구심을 갖지 않는다.


지금이 왜 성령시대인가? 이 글을 읽는 당신이 고개를 갸웃거린다면 당신의 교회는 당신을 속이고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교회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운명하신 후 초대 교회에 성령을 부어주셨기 때문에 성령시대다”라고 가르쳐주었다면 당신에게 거짓말을 한 것이다. 이는 결코 성경의 가르침이 아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6000년의 시간을 세 시대로 구분하셨다. 성부시대와 성자시대와 성령시대가 바로 그것이다. 한 분이신 하나님께서 세 시대마다 각각 다른 이름, 다른 모습으로 오셔서 구원사업을 펼치신다는 뜻이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아버지(성부)와 아들(성자)과 성령의 이름이 있다는 사실을 분명히 알려주셨다.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 (마태복음 28:18~20)

 

 


성경의 가르침은 명확하다. 이름을 통해 시대를 구분하신 것이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성자시대에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역사하시며 시대의 한계성을 알려주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 지금은 성령시대이다. 그렇다면 성령시대 하나님의 이름이 존재해야 하지 않겠는가?


혹자는 성령의 이름이 성령이라고 한다. 성령의 이름이 성령이라면 성부의 이름이 성부이고 성자의 이름이 성자라는 뜻인가? 또, 어떤 이는 성령은 영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이름이 없다고 한다. 하지만 성경은 성부의 이름이 존재하고 성자의 이름이 존재하듯이 성령의 이름이 존재한다고 가르치고 있다. 즉 성령의 이름이 등장하는 시대가 바로 성령시대인 것이다.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요한계시록 3:12)


여기서 '나'는 예수님이다. 그러므로 나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이다. 새 이름이라고 하셨는데 '예수'라는 이름이 새 이름이 될 수 있겠는가? 예수라는 이름이 아닌 또 다른 이름이 등장할 것에 대한 예언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요한계시록 2:17)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해 주시겠다고 하셨는데 여기에서 돌이 실제 돌일까? 돌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사도 베드로의 증언을 들어보자.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베드로전서 2:4)


신약성경에서 돌은 예수님을 표상한다. 그러므로 돌 위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이다. 받는 자밖에는 알 사람이 없다고 한 '예수님의 새 이름'이 바로 성령의 이름,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이다. 지금이 성령시대인 가장 확실한 성경의 증거는 바로 '예수님의 새 이름'이다. 세상이 알지 못하는 '새 이름'을 영접한 자들만이 성령시대를 올바르게 알고 구원에 동참하는 것이다.


이름을 통해 시대를 구분하신 하나님의 뜻을 깨닫지 못한다면 그 어느 누구도 믿음의 목적인 영혼의 구원에 이르지 못할 것이다. 지금 이 시대는 성령시대다.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등장하신 하나님을 찾아야 할 시대인 것이다.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https://www.pasteve.com/?c=BibleColumn/bcircles&sort=d_regis&orderby=desc&uid=1676

 

성경은 분명 성령시대 성령의 이름이 있다 하시고 그 이름은 " 예수님의 새이름"

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분명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성령하나님께서 등장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왜 예수님의 새이름이라고 하셨을까요?

그건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알려주셨던 새언약의 진리를 새이름의 주인공이 가지고 오셔야 함을 알려주시고자 예수님의 새이름, '돌위의 새이름'으로 기록해 두셨습니다.

이런 성경의 예언대로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2천년 전 예수님께서 가지고 오셨던 새언약의 진리를 가지고 오신 분이 계십니다.

그 분은 바로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따르는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는 1600년동안 훼파되었던 새언약의 진리를 회복시켜 주시고

우리에게 지키기만 하면 살 수 있는 새언약 유월절, 새언약 안식일 등 3차 7개 절기를 다시 회복시켜 주신 성령시대 새이름의 주인공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새이름의 주인공이신 안상홍님을 알아보시고

새언약을 지킵시다.

 

 

 

 

posted by 아름드름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구원자의 새이름을 깨닫게 하시고 믿을 수 있도록 축복 주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 미소 2017.04.01 08:06  Addr Edit/Del

      새이름의 주인공을 알고 깨닫게하여 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 아름드름이 2017.04.05 19:22 신고  Addr Edit/Del

      구원자의 새이름은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이 깨달을 수 있습니다.

  2. 미소천사 2017.04.05 21:55  Addr Edit/Del Reply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공부를 할때마다 놀랍습니다.예수님의 새이름을 듣는 순간 전!
    너무 신기했습니다.
    어찌 이리 예언이 딱 맞는지.
    성경이 증거하는 예수님의 새이름의 주인공이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