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름드름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7. 10. 30. 23:48 믿음

지난 9월 하나님의교회 소식이 동아일보 4면에 실렸다는 사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단이라며 하나님의교회 소리만 해도 말을 걸지 않는데, 이게 웬일입니까?

우리나라 메이즈언론사라면 조.중.동 /그중 동아일보에서 하나님의교회를 취재하여 실어주다니요...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모르는 사람들이 없습니다.

그만큼 하나님의교회가 유명해졌습니다. 안 좋은 소리로도 유명하고 좋은 소리로도 유명하죠!

ㅎㅎㅎㅎ

이것만봐도 하나님의교회는 그냥 종교단체가 아니라 정말정말 특별한 종교단체입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작년 종교단체로는 처음으로 '영국여왕상'을 수상하고 UN에서 최초로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목사님이 연설을 했다는 사실입니다. 이러니 소문이 날 수 밖에 없죠?

제가오늘 님들께 공개하고자 하는 소식은 바로 가장 중요한 절기입니다.

모든 인류인생을 위해 하나님께서 희생으로 세워주신 '유월절'입니다.

그럼 동아일보에 실린 하나님의교회 소식 중 하나 '유월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4월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거행된 유월절 대성회


하나님의교회 봉사의 중심에는 ‘어머니의 마음’과 더불어 ‘유월절’이 있다. 유월절은 생명과 연관된 절기다. 약 3500년 전 이스라엘이 이집트의 노예생활을 벗어나 해방될 때 제정된 절기다.

‘내 백성을 놓으라’는 여호와의 명을 어긴 이집트에는 물이 피로 변하고 파리, 개구리, 이가 들끓고 가축과 사람에게 전염병이 발생하는 등 아홉 가지 재앙이 잇따른다. 마지막으로 다가오는 열 번째 재앙은 사람의 첫째 아들과 가축의 첫 번째 난 새끼를 다 멸하는, 가장 크고 두려운 재앙이었다. 재앙이 오기 전 모세는 여호와의 명대로 이스라엘 가정에 유월절을 지키게 한다. 유대력 1월 14일 저녁, 그들은 흠 없고 일 년 된 어린양을 잡아서 고기는 먹고 그 피를 이스라엘 집집마다 문설주와 인방에 발랐다. 그날 밤, 멸하는 천사가 이집트 전역을 치자 파라오의 왕자로부터 노예의 자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장자가 죽임을 당해 이집트인들의 가정에는 비통한 곡소리가 그치지 않았다. 그러나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가정은 모두 재앙이 넘어갔다. 이집트의 절대 권력자 파라오는 결국 여호와의 권능에 굴복하여 이스라엘을 해방시키게 되고, 이날은 ‘여호와의 절기’로서 대대에 지킬 영원한 규례로 선포됐다.

링컨센터에서 거행된 성도들유월절 대성회에 참석한 뉴욕권

유월절은 한자로 넘을 유(逾), 건널 월(越), 절기 절(節)이며, 영어로 패스오버(Passover)라 해서 ‘(재앙이) 넘어가는 절기’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출애굽 때만 재앙이 넘어간 것이 아니라 구약성경을 보면 이스라엘의 분열왕국 시대에도 이와 유사한 역사가 기록돼 있다. 남 유다의 히스기야왕은 즉위 후 종교개혁을 단행해 우상을 멸하고 성경에 기록된 대로 유월절을 지키며 성경 중심의 여호와 단일 신앙을 확립했다. 당시 근동의 최강 제국이었던 아시리아는 히스기야 4년에 이스라엘 왕국을 침공해 3년 만에 수도 사마리아를 함락시키며 북 이스라엘을 복속시키고 내친 김에 유다까지 넘보고 있었다. 히스기야 14년, 마침내 아시리아의 센나체리브(산헤립) 왕이 대대적인 공격을 감행했을 때 속수무책이었던 유다는 하루아침에 역전된 상황을 맞이한다. 아시리아의 군사 18만5000명이 밤새 송장이 된 것. 성경은 밤에 ‘여호와의 사자’가 아시리아 진영을 쳤다고 기록했다. 출애굽 당시처럼 유월절을 지킨 이들은 재앙이 넘어가고, 유월절을 무시한 이들은 재앙을 피하지 못한 셈이다.

 

원문보기:
http://news.donga.com/3/all/20170925/86515140/1#csidxf3205adc5fb717685ca89cf489861da

출 12:5~ 14  너희 어린 양은 흠 없고 일년 된 수컷으로 하되 양이나 염소 중에서 취하고 이 달 십 사일까지 간지하였다가 해 질 때에 이스라엘 회중이 그 양을 잡고...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찌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출애굽시절 이스라엘 백성들은 최초로 모세의 인도하에 유월절을 지키고 애굽에서 해방되어 가나안에 들어갔던 역사입니다.

 출애굽 당시에 지킨 유월절은 거울이 되고
예수님이 제자들가 마지막 유월절을 지킨 것이 실상이 되며

 

 시내 광야에 나와서 제 2년에 유월절 지킨 것이 거울이 되고
예수님이 승천하신 후 사도들이 새언약으로 지킨 것이 실상이 되며

 

광야 40년이 다차고 가안안 땅에 들어갈 무렵에 이스라엘 백성들이    여리고 맞은 편 길갈에서 지킨 유월절은 거울이 되고
복음시대 마지막 하늘 가나안인 천국에 들어갈 준비로남은 자손들이  지킬 유월절은 실상이 됨


이 예언의 성취가 우리 앞에 남아 있습니다.

이 예언을 이루어 주시기 위해 오래동안 지키지 못했던 유월절,
AD325년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사도들이 지켰던 유월절이 폐지됨으로 다시금 어느누구도 지키지 못했던 유월절을 회복시켜 주시고자 안상홍님께서 재림하셔서 유월절을 다시 허락해 주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유월절을 지켜야됩니다. 하실때 많은 이들이 받아들이고 지켜야한다고 했을까요?아닙니다.
많은 훼방과 핍박이 있었지만 인류인생들을 구원하시고자 안상홍님께서 끝까지 훼방에도 굴하지 않으시고 유월절을 전하셨고 이시대 하늘어머니 지금도 유월절을 지켜야 재앙에서 보호하심을 받고 영생얻고 천국 갈 수 있음을 알려주시고 계십니다.

신 12:9  안식과 기업에 아직 이르지 못하였거니와
수21:4 여호와께서 그들의 사방에 안식을 주셨으되
히4:11 그러므로 우리가 저 안식에 들어가기를 힘쓸지니


그러므로 육신적 이스라엘 백성들이 유월절을 지키고 가나안 땅에 들어갔던 역사는 마지막 남은 백성들이 유월절을 지키고 하늘 가나안 땅에 들어가는 것으로 예언이 성취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스스로 깨달아 유월절 지킨 것도 아니고
특정 한 사람이 깨달아 세운것도 아닙니다.
바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안상홍님께서 친히오셔서 알려주신 것입니다. 오랫동안 지켜지지 않았던 유월절.
하나님의 희생으로 '유월절'을 허락해 주셨기에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유월절'정신으로 70억 인류인생들에게 유월절 복음 소식을 전합니다.

 

posted by 아름드름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