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름드름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5. 1. 12. 20:17 믿음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 중에 어느교회가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일까요?
혹시 아세요~~
주변을 돌아보면 곳곳에 십자가를 세운 교회들이 많이 있지요?
그럼 많은 교회들 중에 성경을 올바르게 해석해 주고 구원의 이를 수 있는
진리를 가진 교회는 과연 어느 교회일까요?

그럼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고 우리를 구원해 주는 참 진리교회를 찾아봅시다.

계 5장 1~5절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성경이 봉하여져서 다윗의 뿌리 외에는 성경을 개봉할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을 볼때 우리는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를 찾아가야만 합니다.

그래서 성경은 마지막 때에 다윗을 구하고 경외하는 사람들만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호 3장 5절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함으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말일에 구원받을 성도들은 다윗을 구하고 경외해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성경을 개봉하시고 구원으로 우리를 인도하실 분은 누구실까요?

계 22장 16절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다윗의 뿌리는 예수님이신데 마지막때 등장하시는 다윗이므로 재림예수님입니다.

재림예수님이 오실때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재림예수님을 알아 볼 수 있는 증표는 무엇일까요?

사 55장 3절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다윗에게 영원한 언약을 허락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히 13장 20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에는 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합니다.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무엇일까요?

마 26장 28절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영원한 언약은 바로 유월절 진리입니다. 다윗으로 이땅에 임하시는 재림예수님은 유월절진리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이 마지막시대에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신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다윗에 예언따라 이땅에 오셔서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이므로 성경의 올바른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로 나아오시어 다윗인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하시어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다윗의 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posted by 아름드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