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름드름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5. 2. 1. 22:38 여행

오늘 아침 먹고나서 애들이랑 심심해서 놀려 갈까? 하다가

무작정 부산 가자고 해서 그럼 국제시장 영화 촬영지로 가자!라고 해서

무작정 부산으로 갔습니다.

으~~~~ 근데 부산 입구부터 차가 밀리기 시작했습니다.

대구에서 부산 남포동까지 3시간이 걸렸습니다.

뉴스에서 부산 국제시장 촬영지인 꽃분이네가 폐업위기에 있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괜찮을까?걱정되었지만..

근데 엄청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드디어~

남포동 국제시장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겨우 주차를 하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국제시장 입구에 현수막

국제시장 촬영지 "꽃분이네" ㅎㅎ

영화가 새록새록 생각나네요~

 우아~~

이제 국제시장 촬영지 "꽃분이네"도착~~

문은 닫혀 있었숩니다.

줄서서 사진 찍느라 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우리는 사진은 생략하고 사진 찍는 사람들 구경하고 왔어요~

아이들이 컸다고 이제 사진을 찍을려고 하지를 않네요 ㅎㅎ

 1박2일 승기네 원조 씨앗호떡에서 구입한 씨앗호떡이에요 .

​​진짜 맛있어요 .

세명이서 하나씩 들고 국제시장 구경 나섰습니다.​

다음에도 부산에 방문한다면 무조건 씨앗호떡은 필수 코스에요 ㅎㅎ​

 국제시장까지 왔으니 역시 당면국수를 먹어줘야겠죠 ㅎㅎ

 주변을 돌아다니다가 사람이 제일 많은 자리로 갔답니다 .

 제가 주문한 당면국수에요 .

가격은 2000원

당면국수가 맞는 지 비빔당면이 맞는 지 모르겟네요 ㅎㅎ​

비빔당면이 제 스타일은 아니긴 하지만 맛은 아주 좋아요 .

 오른쪽 유부주머니와 왼쪽 어묵과 국물을 같이 담아 주시더라구요~~

​뜨끈뜨끈 연기 올라오니까 더 먹음직 스러워 보여요

한사발하고 국물까지 다 마시고

배도 부르고 여기저기 구경도 하고

이제 그만 집으로~~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상인협회에서 국제시장 '꽃분이네'를 살리고

상가협회에서 먹거리 구경꺼리를

협의중이라니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네요~~

오늘 무작정 아이들과 출발을 했지만,

그래도 날씨도 좋고 부산 구경도 하고

또한 부산 하면 어묵이니..

만원짜리 하나 사서 집으로 돌아 왔답니다.

오늘 무작정 나왔지만,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posted by 아름드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