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름드름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7.12.14 23:24 맛집
아이들이 늦게 들어 와 배 고프다고 난리다.
큰 딸은 시험 기간이라 먹고 공부한다 하고..
작은 공주는 늦게 들어 와 저녁 안 먹었다고..
그래서 아빠는 딸 바보라  "그래그래, 뭐 먹자!" 해서 늦은 야식주문
지코바숯불양념치킨으로 주문했다.
15분 두 주문한 지코바숯불양념치킨이 도착했다.

ㅠㅠ
난 보는 순간 다이어트는 잊고 아이들과 함께 네명이 순식간에 싹~~~쓰리

지코바숯불양념치킨~~~
늦은 야식이지만 보는 순간 행복했습니다.
마냥 행복하다는 느낌!
이러니 어찌 다이어트가 될까요?
그리고 지코바숯불양념치킨의 매력은
양념으로 밥이나 라면, 우동사리로 비벼서 먹어도 굿!
우리도 그냥 버릴수 없어서 두공기밥을 한꺼번에 넣어 비볐습니다. ㅎㅎ

아빠도 안 먹는다하고는 한번 먹더니 또 숟가락이 저절로 왔죠.
그래서 11시에 도착한 야식 '지코바숯불양념치킨'이 15분사이 다 먹고는 뿔뿔히 흩어져서 각자 방으로 쏙~~~
이것이 요즘 가족의 현실입니다.
ㅎㅎㅎ
늦은 야식 먹고 행복감을 느낀 건,
오늘 처음입니다.
님들도 행복하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달성군 화원읍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가족수호자 아름드름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치킨이 15분만에 오다니 대박이네요ㅋ
    저도 남은 양념에 밥 비벼 먹어봐야겠어요^^

  2. 킹스베리 2017.12.19 23:06  Addr Edit/Del Reply

    행복을 주는 야식타임이었네요~
    먹는게 빠지면 절대 안되지요~
    숯불양념이라 더 맛있었겠어요 ㅎㅎ

  3. 와우..! 마지막에 양념에 밥 비벼먹는거 정말 최고 같아요~!
    맛있을것 같아요~~

prev 1 2 3 4 5 6 7 8 9 ··· 5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