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름드름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7.12.05 23:36 믿음

이번 12월 월간중앙에 하나님의교회 소식이 실렸다.

"루터 종교개혁 500년 하나님의교회와 성서의 진리"란 주제로 무려 하나님의교회 소식이 34페이지나 기재되어 있다.

그리고 또한 표지모델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 김주철목사님께서 "미완의 종교개혁 진리의 회복으로 완수해야" 함을 인터뷰 내용이 있다.

월간중앙 기획특집으로 후터 종교개혁 500년

하나님의교회와 성서의 진리

"예수 그리스도가 전파하고 사도들이 지킨 진리 회복해야"

AD 100년 이후부터 로마교회는 점차 그리스 철학사상,바벨론의 우상숭배 등 이방종교의 교리를 받아들이면서 초대 교회는 분열되었다.

로마교회를 중심으로 한 서방교회와 새언약을 고수했던 동방 교회로 나뉜 것이다.

2세기 이후부터는 로마교회가 정해서 지키는 교회는 초대교회 당시 진리와 관련이 없다고 확언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그리스도께서 가르쳐주시고 사도들이 지켰던 새 언약을 회복하여 지키는 것이 바로 '진리의 개혁'이라고 강조한다.

이처럼 성서 진리개혁운동을 펼치는 하나님의교회는 왜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성장하는가?

그 이유와 배경을 취재했다. 하면서 월간중앙 기자는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궁금증을 그대로 기재했다

기독교 종주국을 자처하는 유럽과 북미 대륙에서 교세의 약화는 뚜렷한 트렌드다.

교회 건물이 상점이나 주택으로 변모하는 것은 비일비재하다.

기독교 쇠퇴는 국내에서도 뚜렷한 추세를 보이고 있다.

비리와 부태, 물질주의에 함몰한 교회의 위기로 인해 교회 건물들이 부동산 매물로 나오고 있는 현실이다.

그러나 여기 하나님의교회는 어떠한가?

국가,민족,언어 초월, 전 세계인과 공유하는 성경의 진리..

하나님의교회 62차 해외성도방문단들이 하나님의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을

찾아 기념사진을 찍은 사진이다.

루터가 성공시킨 '믿음의 개혁'을 넘어 '진리의 개혁'을 주장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다.

"하나님의 가르침인 성경대로 실천하자"는 신앙으로 1964년 설립된 하나님의교회다. 하나님의교회 성장의 역동성은 국내외 교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성장 기간의 간격은 갈수록 짧아지고, 성장 규모는 폭발하는 추세다. 특히 해외 교회 수의 증가 속도는 믿겨지지 않을 정도다. 해외 선교는 1997년 시작됐다.

2015년 말까지 전 세계에 2500여 교회를 설립했는데, 그로부터 2년도 채 안된 2017년 175개국 6000여 지역교회로 도약했다.

하나님의교회가 단일교회로서 양적.질적 성장을 모두 이루며 세계적인 교회로 자리 잡은 비결은 무엇일까.

교회 측은 "500년 전 루터가 이루려 했던 믿음의 개혁과 함께 진리의 개혁을 다방면에서 실천하고 있다는 점"을 가장 강력한 동인으로 꼽았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을 가르침대로 실천한다"는

믿음이 강하다.

성경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으며,

2000년 전 초대 하나님의교회

원형 그대로 새 언약유월절을

비롯한 3차의 7개절기, 안식일,

수건규례 등을 모두 지킨다.

"요즘같이 바쁜 세상에 어떻게 성경의 말씀을 그대로 지키느냐"는 반문을 무색케 하는 우직한 신앙이 돋보인다. 신도들은 "하나님의교회 신앙은 순수하다"고 말한다.

그 이유를 "하나님의 가르침을 사람의 생각으로 재지 않기 때문"이라 해석한다.

 목회자의 설교는 주관성을 최대한 배제하고, 성경 말씀을 중심으로 이뤄진다.

예배는 정숙한 분위기가 강조된다.

또한 누구를 만나든지 먼저 "복 많이 받으세요" 인사하는 것이 인상적이다.

진심으로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기를 빌어주는 마음에서다.

 

목히자들은 신도들에게 "미안해요"라는 사과의 말을 자주 한다. '상대에게 혹시 모를 상처를 주고도 아픔을 헤아리지 못한 점, 위로와 용기를 주지 못했던 점 등을 진심으로 사과하자'는 의미다.

"미안해요"라는 말에 담긴 가르침을 실천하면 어떤 일이 생길까.

맺혔던 응어리가 모두 풀어지고 저절로 감사가 솟아나며 서로를 더 아끼게 된다는 후일담이 세계 가지 교회에서 쏟아진다고 한다.

[출처: 월간중앙 12월호 발췌]

월간중앙 12월호 많은 내용들이 실렸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월간중앙 12월호를 보시면 정말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깊은 것이라도 객관적인 입장에서 알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현재 전 세계 6000여개의 교회가 동일하게 성경대로 초대교회 신앙을 고수하며

초대교회 사도들이 지킨 새 언약 진리를 지키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소식만 올립니다.

다음 시간에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전국 전 세계적으로 어떤 활동을 하고 있으며

성령시대에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성령과 신부에 대한 내용을 올리겠습니다.

많이들 오셔서 읽어 보세요~~^^

 

 

 

 

 

 

posted by 가족수호자 아름드름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제 세상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를 널리널리 알려주네요^^

  2. 하나님의교회가 어떤 교회인지 언론에 잘 소개되었네요.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오해를 풀고 올바른 진리를 깨닫길...^^

  3. 내깡통 2017.12.13 22:44  Addr Edit/Del Reply

    얼마 전 동아일보에 실린 하나님의교회의 소식들을 너무나 기쁘게 읽었는데.... 이렇게 바로 또 다른 언론을 통해 하나님의교회의 소식을 들으니 정말 너무나 기쁘고.... 말할 수 없이 자랑스럽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그저 성경그대로만 행하는 교회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언론을 통해 하나님의교회에 얼마나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한지 더 많이 많이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