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름드름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7.07.23 22:17 믿음

몇일 전 하나님의교회 판교성전에서 2017년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을 개최했다는 소식이 들렸다. 하나님의교회는 유아에서부터 초등,학생,부녀,장년 등 연령별로 다양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는 것 같습니다.

늘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라는 그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믿음 생활에도 늘 모범이 되지만,

학교,직장,군대에서도 늘 인성이 착하고 믿음직스럽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 듯 합니다.

저도 학생을 키우는 어머니로써 늘 근심 걱정거리가 아이들의 인성입니다.

이번 인성교육 통해서도 늘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우리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이

반드시 갖추어야 하며, 하나님께 받은 사랑을 주변 학생들에게 나눠줘야 하는 이유도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지난 16일 열린 2017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에 참석한 중·고등학생들이 밝게 웃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제공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2017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을 개최했다.

지난 16일 오후 2시께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 모인 경기지역 하나님의 교회 중·고등학생 및 지도교사 등 2천500여 명은 바른 인성을 갖춘 성숙한 성도로서 미래를 향한 꿈을 품은 미래인재로 성장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 시작 전부터 특유의 발랄함을 자랑하던 학생들은 교육이 시작되자 시종일관 진지한 태도로 경청했다.

김주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 목사는 “학생들 모두 하나님 가르침대로 연합하고 배려하며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줄 아는 사람으로 자랐으면 좋겠다. 학교에서도 아름다운 인성으로 말, 행동, 예절 모든 부분에서 타의 모범이 되기를 소망한다”는 축복의 메시지를 전했다.

성경 속 인물 ‘디모데(Timothy] )’의 예를 들어 “어려서부터 성경을 통해 하나님 중심의 신앙과 믿음을 익힌 디모데는 하나님을 사랑하며 이웃에게 선을 행하고 봉사하는 삶을 살았다”고 말했다.

또한 “다윗, 다니엘, 사도 바울 같은 인물들이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실천한 많은 선행들은 오늘날 우리에게 좋은 귀감이 된다. 그런 마음으로 학업에 충실하고, 부모님께 효도하며 좋은 인성을 갖추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더불어 ▲바른 말 고운 말 쓰기 ▲버스와 지하철에서 노약자에게 자리 양보하기 ▲집안 일 돕기 ▲부모님 안마해드리기 ▲친구에게 도움을 건네고 하나님의 선한 가르침 공유하기 등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작은 선행의 중요성도 함께 익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경기일보 참조하세요.

<출처: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374804>

 하나님의교회 새벽이슬 학생들이여~~~

늘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바른 인성 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전하는 복음의

일꾼들이 꼭 되세요!

<하나님의교회 2017년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 >

 

posted by 가족수호자 아름드름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역시 하나님의교회!!
    이런 좋은 교육이 있어서 하나님의교회 청소년들은 뭔가 다르다니까요~
    인성이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