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름드름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5. 12. 31. 23:13 믿음

주변을 돌아보면 시온성교회,시온미용실,시온학원 등 시온이라는 상호를 사용하는 곳이 많이 있다.

성경에서는 시온에서만이 하나님이 계시며 시온에 있는 백성만이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했다.

아마, 그래서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이런 상호를 많이 쓰는 듯하다.

그러나 정작 그들도 성경이 증거하는 시온이 무엇을 하는 곳이지 모른다.

그럼 성경을 통해서 시온은 어떤 곳이며, 누구만이 시온이라는 곳에 들어갈 수 있는

하나님의 참 백성인지 한번 살펴보자!!

시온<하나님의교회>, 거하는 백성이 하나님의 참 백성이라~

 시온,하나님의교회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그 어느 때보다 하나님의 돌보심과 보호하심이 필요한 예언의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도우시고 구원하시는 백성들은 누구일까요? 바로 시온의 백성들입니다. 성경은 시온에 거하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참된 백성이라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시온에 거하시고 시온 백성들의 하나님이 되어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사 51장 16절 "내가 내 말을 네 입에 두고 내 손 그늘로 너를 덮었나니 이는 내가 하늘을 펴며 땅의 기초를 정하며 시온에게 이르기를 너는 내 백성이라 하려 하였음이니라"

 


사 33장 20~24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 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그 곳은 마치 노질하는 배나 큰 배가 통행치 못할 넓은 하수나 강이 둘림 같을 것이라 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이처럼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 시온입니다. 지상에 유일하게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가 바로 시온입니다. 다시 말해서 시온에 거하는 하나님의 참 백성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렘 31장 31~34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법, 새 언약을 간직한 백성들의 하나님이 되어주셨습니다. 천지를 지으시고, 천 인이 만 인이 좌우에서 넘어지고 쓰러질 때 재앙을 면케 해주시는 하나님은 시온에 계시는 하나님, 새 언약을 지키는 백성들의 하나님이십니다.

 
마음에 하나님의 율법을 아로새겨 준행하는 백성들, 하나님을 의뢰하며 경외하는 백성들이 마지막 모든 재앙 가운데서 구원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시온 백성들을 끝까지 지키시고 보호하십니다. 애굽 전역에 재앙이 내릴 때 이스라엘 백성들은 터럭 하나도 다치지 않도록 보호하신 분이 우리 하나님이십니다. 시온에서 율법을 반포하시고, 유월절 새 언약을 잊지 말고 대대로 이날을 기념하고 지키라 하신 분도 바로 우리 하나님이십니다.

 

 

시온성교회,시온미용실,시온학원이 아니라,

시온은 하나님이 거하시며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며

하나님의 백성이 함께 하는 곳이 바로 시온입니다.

전세계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 시온<하나님의교회>

엘로힘하나님 거하시는 곳, 시온<하나님의교회>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이 거하는 곳, 시온<하나님의교회>

시온인 하나님의교회만이 구원이 있는 장소입니다.

 


posted by 아름드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