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름드름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8.02.21 23:48 믿음

세상의 많은 기독교인들은 오직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생각에 따르면, 성경에서 하나님은 항상 단수로 표현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하나님이 '우리'라는 복수평으로 표현된 말씀이 있습니다.

창 1장 26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오직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이 말씀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실제로 '성서속의 불가사의'라는 책을 보면, 하나님을 가리켜 '우리'라고 한 표현을 수수께끼 같은 말이라고 하였습니다.

성서속의불가사의, 동아출판사,1991 21쪽

  창세기에 나오는 수수께끼 같은 말 "우리"

하나님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창세기 1:26)고 말한다. ... 이 대목은 오랫동안 성서를 해석한 사람들에게 수수께끼가 되어 왔다.

 

그러나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다는 고정관념을 버리고 성경 그대로르 믿으면, 결코 어려운 문제가 아닙니다.

사람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이 아버지 하나님뿐이라면, 하나님께서는 당연히 "나의 형상을 따라 나의 모양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고"라고 말씀하셨어야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만일 아버지 하나님 홀로 계신다면, 하나님께서 어떻게 '우리'라는 복수형을 사용하실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이는 단순히 아버지 하나님만 게신 것이 아니라는 확실한 증거입니다.

그렇다면 왜 '우리'라고 말씀하셨을까요?

이어지는 말씀을 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창세기 1장 27절  "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하나님의 모양대로 사람을 창조하셨습니다. 그런데 누가 창조되었습니까?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습니다.

다시말해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사람을 만들었는데, 남자와 여자가 창조된 것입니다. 이는 하나님께서는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으로 존재하신다는 뜻입니다.

인류는 하나님을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으로만 이해하고 오랫동안 '아버지'라고 불렀습니다.

그렇다면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은 누구라고 불러야 하겠습니까? 당연히 '어머니'입니다.

다시말해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계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스스로를 가리켜 '우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합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우리'라고 하신 하나님, 엘로힘하나님이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세상의 많은 기독교인들은 성경의 말씀을 이해하지 못해서 오직 아버지하나님만을 믿고 따릅니다.

고정관념을 버리면 성경의 말씀을 잘 이해하고 이 마지막시대 엘로힘하나님으로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꼭 만나셔서 꼭 영생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가족수호자 아름드름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우리'라 표현하신 엘로힘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2. 미리네 2018.02.22 22:30  Addr Edit/Del Reply

    맞아요.
    먼저는 고정관념을 버리고 성경을 올바르게 바라보는 영적 눈을 가져야 합니다.
    우리라고 하신 엘로힘하나님, 두분하나님이십니다.

  3. 성경은 창세기로부터 계시록에 이르기까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을 믿지 않고서는 어느 누구도 구원함을 받을 수 없습니다.
    무엇보다 성경은 마지막시대에는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생명수를 주시겠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이는 아버지하나님만 믿어서는 생명수를 받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함으로 하늘모든 자녀들이 하늘 생명수를 받고 천국본향에 돌아가길 바랄께요...

  4. 이렇게 성경에 확실히 기록되어있는데도
    우리라고 표현된 엘로힘하나님을 믿는 곳이 하나님의교회 뿐이라는 것이
    무엇을 나타내는지 생각해봐야 할듯~

  5. '나' 하나의 혼자의 외로운 하나님이 아니라
    '우리'의 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이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는
    완전하고 완벽한 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매우 중요한것은 그 사실을 '성경'이 증거합니다.

  6. 엘로힘 하나님, 우리로 표현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깨닫기 까지 참으로 기다려 주시고 사랑을 베푸신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아직도 깨닫지 못하고 고정관념속에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어머니하나님을 맘껏 자랑해야겠습니다.

  7. 이렇게도 확실하게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해 주는데..왜믿지 못할까?!!
    늘 의문의었는데...
    요즘은 알게됐어요~~진짜어머니가 아니라..못알아 본다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