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름드름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7. 7. 26. 22:42 여행

대구에 살면서도 이렇게 좋은 곳이 있었는지 몰랐는데 아이가 가자고 계속 보채서
주말 일찍 대구 근교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에 다녀 왔습니다.
가족들과 연인들, 그리고 친구들이랑 많은 사람들이 주말 나들이로 오더라고요.
하지만 낮에는 더워서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저녁엔 정말 더위도 날릴 겸
정말 많은 사람들이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를 구경하러 왔어요~~

그럼 아이들과 여름방학에 가 볼만한 대구 근교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를 한번
소개해 드릴께요.

청도 프로방스 입구부터가 동화마을로 들어가는 느낌이지요.

유아들의 로망~~ 백설공주와 일곱난장이들

청도 프로방스는 요렇게 포토존들이 다양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더워서 아이들과 다니면서 낮에는 힘들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ㅠㅠ

별빛 동화마을~~ gogo!!

이제 저녁이 되었으니 눈 크게 뜨고 아이들과 청도 프로방스

 

별빛 축제인 만큼 정말 눈부시게 아름다운 전경이 펼쳐집니다.

완전 동화나라에 온 듯한 기분입니다.

완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뛰어 다닌다고 정신이 없어요. ㅎㅎ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는 낮에는 낮대로 밤에는 밤대로
즐길거리가 많아 1년 365일 많은 분들이 즐겨 찾는 관광지로 입장만 하셔도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인 것 같아요.

대공연장의 신나는 디제잉파티와 전속가수의 열정 넘치는 공연과 재치만점 입담까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해 실속만점 국내여름휴가지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아이들과 여름방학 기간동안 청도 프로방스 별빛축제에 안 가보셨다면 한번 꼭 가 보세요~

별빛이 너무 강해서 제가 저 멀리 있어서 안 보이네요^^

신랑이 저 멀리에 있죠?

ㅎㅎㅎㅎ

밤에는 너무 시원해요.

대구 근교에 살면서도 이렇게 좋은 청도 프로방스 별빛 축제가

있는지도 모르고 아이가 학교에서 친구들이 가 보니 좋다고

한다고 꼭 가보라고 했다고 가자고 자꾸 보채기에 왔던만

정말 잘 왔다 싶어요.

낮에는 좀 덥긴 하지만, 아이들은 좋아라해요!!

어른들은 좀 더워서 피곤하지만, 좀 오후 늦게 출발하면

더 좋을 듯해요.

아님 청도 온천장에서 일박 예약하시고 저녁에 별빛축제 보시고

여유를 가지면 더욱 좋고요.

청도엔 또 청도 와인터널도 유명하니 한번 보시고 가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아이들과 여름방학에 가 볼만한 대구 근교 청도 프로방스 별빛축제

강추합니다^^

posted by 아름드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