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름드름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7. 4. 1. 00:17 믿음

세상 많은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하나님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 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하나님이 아니라고 생각하십니까?
라고 하면 답을 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확실하게 답할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예언대로 임하신 재림그리스도시요
우리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하나님이십니다."라고요.

 

왜 이렇게 분명하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답할 수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십니다.

성경은 분명 말일에 하나님께서 다시 오셔서 인생들에게 생명의 말씀을 가르친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미 4:1~2)


그럼 왜 하나님께서 다시금 오실까요?

 

이유가 있습니다.


눅 18:8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에 이 세상에는 믿음을 찾아 볼 수가 없다는

말씀입니다.
왜 이 세상에 믿음이 찾아 볼 수 없다고 하셨을까? 이 세상에는 정말 셀수 없을

만큼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있는데 말입니다.

또한 믿음이 없으면 어느 누구도 구원을 받을 수 없는데 말입니다.

 

이 말씀은 결국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참된 믿음을 가진 자들이 없다는 것입니다.
맞습니다.
오늘날 세상 교회의 현실이 이 말씀 그대로이지 않습니까?
세상 어느 교회에서 성경대로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을 제대로 지키고 있습니까?
세상 어느 교회에서 죄사함과 영생을 약속하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까? 이런 구원의 진리 대신에 우상숭배의 교리인 일요일,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재림예수님께서는 참된 진리인 안식일,유월절 등 하나님의 계명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또한 재림예수님께서 오시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하늘자녀들을 구원하시기 위해서입니다.

 

눅 19장 10절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인자이신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구원주시고자 이땅에 오셨습니다.

어떤 방법으로 구원주실까요?


엡 1장 7절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으리니"


예수님께서 피를 흘리셔서 우리에게 구원을 허락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피는 어디에 담아두셨을까요?


마 26장 19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 26장 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 포도주에 예수님의 피를 담아두시고 유월절을 지키는 자에게 구원을 허락하셨습니다.


그러나 AD325년에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유월절이 폐지되었기에 구원의 길이 막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구원을 허락하시고자 두 번째 이땅에 오셨습니다.


히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시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

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사 25절 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도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라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두번째 오시는 목적이 바로 우리 인류인생들의 구원이십니다.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서는 죄사함과 영생의 약속이 담긴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그런데 이사야 선지자는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시는 그 분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실 하나님이심을 정확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원을 바라는 우리들은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그 분을 기다리고 기다렸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시는 그 분이 하나님이시요 우리를 구원하실 그리스도이시기 때문입니다.

 

이시대에 새언약유월절 가지고 오신 분은 하나님이며 새언약유월절 가지고 오신 분은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느 누가 우리를 훼방하고 핍박한다 할찌라도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심을 담대히 증거하며 믿고 따릅니다.

새언약유월절 곧 다가옵니다.
많은 인류인생들이 죄사함과 영생을 받기를 간절히 바라시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의교회 오셔서 재림그리스도로 임하신 안상홍님을 믿고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영생의 축복을 꼭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께서 우리가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기를 원하시는 이유는

우리가 새언약유월절을 지켜야만 죄사함과 영생을 받을 수 있고

새언약유월절을 지켜야만이 구원 받아 천국 가기 때문입니다.

 

 

 

 

posted by 아름드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