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름드름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4.11.24 22:19 분류없음
ㅋㅋㅋ
저녁 먹고 난 후 좀 허전하시죠!!
우리집엔 늘상있는 일이예요^^
그래서 떡볶이를 해 봤어요.
그럭저럭 맛있었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딱입니다^^



posted by 가족수호자 아름드름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떡볶이 장사하셔도 되겠어요 완전 맛나게 보이네요ㅎㅎ

  2. 블루밍 2014.11.27 23:32  Addr Edit/Del Reply

    아~~ 갑자기 출출해지는데요^^ ㅎㅎ

  3. 체리대장 2014.11.28 00:58  Addr Edit/Del Reply

    숟가락 하나 얹고 싶네요 양이 많아 보여서..남았죠?

  4. 오늘 저녁은 떡볶이와 어묵 환상의 커플로 마련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