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름드름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5. 8. 20. 23:19 믿음

고정관념과 생각의 틀 속에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배척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역사를 살펴보면 그러한 고정관념과 잘못된 생각으로 인해 그리스도를 외면하고 배척했던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잘못된 고정관념과 생각을 버리고 성경말씀에 순종하는 마음을 가져야겠습니다.

우리가 성경 66권을 살펴볼 때 가장 어려운 문제는 그리스도를 깨닫고 그 위에 우리의 믿음을 정립해 나아가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에서는 그릿도를 아는 것이 성경의 가장 큰 비밀이라고 하였습니다. 2000여 년 전, 당시 이스라엘 백성들은 로마의 폭정과 압제 속에서 고통받고 있었습니다. 그들에게는 성경에 예언되어 있는 메시아가 오셔서 자신들을 고통 속에서 해방시켜 주실 것이라는 유일한 희망이 삶을 지탱해 주는 원동력이었습니다. 많은 세월 동안 그들은 메시아를 간구하고 기다리며 로마의 압제를 견뎌왔습니다. 그러나 메시아 곧 그리스도이신 예수님께서 그들 앞에 오셨을 때, 이스라엘 백성들은 자신들이 그토록 열망하던 메시아를 배척하여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어쩌다가 그들이 그런 엄청난 일을 저지르게 되었는지 그 원인을 정확히 알지 못하여 지금도 성경의 예언따라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배척하고 있는 것입니다.

 
골로새서1장13~18절 "...만물이 그(그리스도)에게 창조되되 하늘과 땅에서 보이는 것들과 보이지 않는 것들과 혹은 보좌들이나 주관들이나 정사들이나 권세들이나 만물이 다 그로 말미암고 그를 위하여 창조되었고..."

 

예수님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이셨습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인간의 모습을 쓰시고 이 땅에 예수라는 이름으로 임재하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시 이스라엘 백성들의 뇌리 속에는 하나님에 대한 잘못된 고정관념이 뿌리 깊게 박혀 있었습니다. 그들이 생각하는 하나님은 말씀 한마디만 하시면 빛이 생기고 하늘과 땅이 갈라지며 폭풍우와 회오리바람이 몰아치는 권능의 하나님이었습니다. 오늘날 모든 기독교인들도 '하나님'이라 하면 그러한 모습을 떠올리는 것이 사실입니다.

 

요1장1~14절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라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그가 세상에 계셨으며 세상은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되 세상이 그를 알지 못하였고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지 아니하였으나...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예수님)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예수님 당시의 종교인들은 '빛이 있으라 ' 하심으로 빛을 존재케 하셨던 창조주 하나님께서 메시아로 오신다면 금방 알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만만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자기 땅에 오신 하나님을 극도로 미워하며 죽이기까지 배척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천천만만의 천사들을 거느리고 위엄 중에 나타나셨다면 몰라 뵈었을 리가 없습니다. 이스라엘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그러한 하나님의 모습이 일정한 틀로서 자리잡혀 있었던 것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아직도 하나님께서 천사보다도 못한 모습으로 오실 리 없다는 고정관념을 가지고서 놀랍고 두려운 모습으로 나타나실 그리스도의 재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에 대한 자기 생각의 틀을 깨버려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믿는 그대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시기에, 전지전능하신 그 모습 그대로 오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수도 있습니다. 동정녀의 몸을 빌려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수도 있고, 육신의 부모를 통해서 이 땅에 오실 수도 있습니다. 자기 중심적인 틀을 만들어 놓고 그리스도를 영접하려 하니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편견과 고정관념을 버리지 못하면 성령과신부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지 못합니다.

*편견과 고정관념을 버리고 성경의 예언을 살펴보세요~

*말씀이 육신되어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셔서 하늘 축복 받읍시다.

posted by 아름드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