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름드름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5. 8. 31. 21:46 믿음

2000년 전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따라 임하신 초림 예수님,

초림예수님께서 오셔서 하나님의 절기 새언약을 세우시고 새언약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습니다.

고전 1:2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갈 1:13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떄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교회를 핍박하여 잔해하고..."

 

사도바울은 하나님의교회를 다니기 이전에 유대교인으로써 예수님을 핍박해왔습니다.

그러나 사도바울은 "하나님의교회'를 핍박했었다고 증거하고 있으니,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분명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그럼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어떤 절기가 지켜지고 있었을까요?

 

고전 11:22 "너희가 먹고 마실 집이 없느냐 너희가 하나님의교회를 업신 여기고 빈궁한 자들을 부끄럽게 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무슨 말을 하랴 너희를 칭찬하랴 이것으로 칭찬하지 않노라 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니 곧 주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는 내몸이니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식후에 또한 이와 같이 잔을 가지시고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언약이니 이것을 행하여 마실 때마다 나를 기념하라 하셨으니 너희가 이떡을 먹으며 이잔을 마실 때마다 주의 죽으심을 오실때까지 전하는 것이니라"

 

 

하나님의교회안에는 예수님께서 가르켜주셨던 새언약유월절 진리가 분명히 지켜지고 있었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사도들은 안식일, 오순절, 초막절, 등 3차7개절기를 지켜행했습니다.


구약당시에도 하나님께서 세워주셨던 3차7개절기, 예수님께서는 더욱더 구약의 율법을 완전케 해주시면서 새언약으로 세워주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계명이 지켜지는 하나님의교회를 시온이라 일컬으셨습니다.

 

사 33:20 "우리의 절기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절기지키는 시온에는 하나님께서 거하십니다.

 

롬 11:26 "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얻으리라 기록된바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사..."

 

이천년전에도 하나님의절기를 온전히 지키는 시온은 오직 하나님의교회뿐이였습니다.

그러나 사단에 의하여 예언에따라 하나님의계명은 무참히 짓밟혀버리게 되었고, 하나둘 씩 변질되어 가다가 결국 폐지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리하여 그 누구도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는 자를 찾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3차7개절기는 모두 폐지가 되어 사라지게 되자 절기지키는 시온성인 하나님의교회도 무너져버리게 되어 결국 하나님의 백성도 모두 구원에 이를 수 없게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다시 두번째 재림으로 오실 것을 미리 예언으로 말씀주셨습니다.

 

요 14:18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두번째 임하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하늘 자녀들을 고아와 같이 버려두시지 않으시고 예언의 때가 되어서

친히 육체를 입으시고 오셔서,

새언약 진리 3차7개절기를 회복시켜 주시고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2000년 전 초림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이 마지막시대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이 곳에서만이 하나님의 절기를 지켜며

이 곳에서만이 구원자께서 계십니다.

 


 

posted by 아름드름이